반응형 다이어트폭식1 폭식보다 더 힘들었던 건 자책감이었어요 예전엔 폭식하면 모든 걸 포기했어요예전의 저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폭식하는 날이 생기면 모든 게 끝난 것처럼 느껴졌어요하루 종일 참다가 밤에 결국 먹게 되고먹고 나면 후회하면서 "왜 또 그랬지..."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거든요 특히 야식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날이면 더 쉽게 무너졌던 것 같아요그렇게 한 번 무너지면 다음날까지 이어졌고결국 "어차피 망했으니까" 하면서 포기해 버리는 날도 많았어요폭식 후 더 우울해지는 이유 폭식 후 더 우울해지는 이유단순한 의지 문제가 아니라 몸과 마음의 신호일 수 있어요폭식을 하고 나면 단순히 "많이 먹었다"는 사실보다 감정적으로 더 크게 무너지는 경우가 많아요 "왜 또 참지 못했지...""오늘 하루 다boramday.com가장 힘들었던 건 음식보다 자책감이었어요돌이켜보면.. 2026. 5. 19. 이전 1 다음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