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 나이살1 예전엔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사람이었어요 어릴 때는 살이 안 쪄서 스트레스였어요저는 어릴 때 정말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었어요 주변에서는"너는 살 안 쪄서 좋겠다"라고 많이 말했지만그때의 저는 오히려 너무 마른 몸이 스트레스였던 것 같아요 밥도 정말 많이 먹었고살찌려고 한약도 먹어보고살 잘 찐다는 음식들도 챙겨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 정도로 저는 "나는 원래 살이 안 찌는 사람"이라고 믿고 살았던 것 같아요그래서 생활습관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았어요먹는 걸 줄여야 한다는 생각도 없었고야식을 먹어도 금방 괜찮아졌고몸이 쉽게 무너지지도 않았어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생활습관 관리에 대한 경각심도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특히 20대 때는 밤늦게 먹고 자도 괜찮았고잠을 부족하게 자도 버틸 만하다고 생각했어요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몸은 조금씩 달라.. 2026. 6. 3. 이전 1 다음 반응형